이렇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지금 티어 설정이 커스텀으로 되어 있어서 금액을 마음대로 정하는게 가능합니다
혹시 매달 작업하시는 만화도 업로드하실 예정이라면 tier edit에서 5달러 플랜으로 고정시키셔야하고
팬박스처럼 만화는 모자이크판만 공개할 예정이라면 커스텀으로 두는 것보다는 1달러 플랜을 만드는 게 접근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1달러와 5달러 플랜을 둘다 만들어서 1달러 티어에는 월간 정기작업물을 제외한 노모판을, 5달러 티어에는 모든 작업물의 노모판을 게시한 후 월간 작업물만 매달 삭제하는 식으로 검로드와의 밸런스를 맞추는 게 좋을 것 같네요
그림이 예쁘니 열심히 그리시다보면 금방 떡상하실 거에요
앞으로도 계속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