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orsOk
Diaqueen
Diaqueen

patreon


About fighting scene

이번에 다이아퀸 시리즈에 새로운 히로인이 나올 예정인데

그 친구가 빌런이랑 싸우는 씬 부터 시작할지

아니면 싸움이 끝난 후, 바로 본방으로 들어가는 씬부터 시작할지 고민되네요



수위는 다이아퀸 투기장 씬과 비슷하게 큰 상처나 고어는 없을 예정입니다

Comments

전투씬부터 들어가는게 좋긴한데 생각해보니 다이아퀸도 뭔가 개쩌는 빌런한테 한컷당했네... 하는 대사를 보니 타임루프 능력인거 같던데

Bihorang


More Models and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