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업로드 text upload
피치못할 사정이 있어 늦었네요.
Tell me if the translation is awkward.
I'll edit it.
Of course you have to tell me how to modify it.
2020-10-23 13:21:55 +0000 UTC View Post
피치못할 사정이 있어 늦었네요.
Tell me if the translation is awkward.
I'll edit it.
Of course you have to tell me how to modify it.
2020-10-23 13:21:55 +0000 UTC View Post원래 오늘은 쉬는 날이라 그리려했는데 ㅠ 약속이 생겨서 못그렸습니다.
이번주 내로 그리겠습니다.
no text.
대사 집어넣는데 2번 튕기니까 넣기 짜증나짐
대사는 나중에 작업하도록 할게요
이번주는 바빠서 작업이 불가하므로
다음주부터 미리 올려놨던 wip들 마무리할 생각입니다.
저 외에도 다른 그림들도 있지만
미완성인 그림만 너무 많이 올려놓는것도 좀 눈치보여서 올리지않고 완성 뒤에 올리도록하겠습니다.
https://www.dropbox.com/sh/13zren88gn7nv2r/AAAuwjpt6a0hD-8Tfc_3GVt5a?dl=0
(kor ver)
나쁜 소식들이 잠잠해진 것 같아서 다시 패트론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그전에 결정한 것들을 미리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1. BadEnding 2 는 잠정 중단합니다.
여러 이유가 있지만 가장 큰 이유는 그냥 제가 만화를 그릴 정도의 실력이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림을 배운 적이 없어 한 장의 그림을 그리...
2020-08-08 13:48:53 +0000 UTC View Post한국의 아동 청소년 법때문에 패트론은 멈춥니다.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괜찮아지면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바빠서 잘 못올리는데 이런 법까지 ;;;
드랍박스 링크 또한 닫겠습니다.
여러분도 보지마세요...
보기만 해도 성범죄자라니...
미친 세상입니다.
Patreon stops because of Korean law on children and adolescents.
<... 2020-06-03 11:43:12 +0000 UTC View Post그리다가 일이 생겨서 마무리 못 지었습니다.
잭&레고시 만화는 일부 컷만 컬러고 나머진 흑백일 예정입니다.
4월달 폴더에 전부 올려놨습니다.
wip제외하고 저번달부터 그려서 이번 달 초에 마무리지은 니콜도 제외하고.
대사는 최대한 빨리 넣어보겠습니다.
또, 다음달부터 badending2 도 작업 할게요.
말했듯이 컬러는 무리고 우선 흑백으로 완성부터 목표로하겠습니다
그냥 다른 이유 하나도 없이 바쁩니다... 최근 코로나 때문에 더 심해졌습니다.
대사를 쓸 시간에 그림 그리는 게 나아서 최근 대사도 못넣고 있습니다.
일단...앞으로 계획입니다.
1. 이번 달에 최소 1개는 추가로 그릴 수 있습니다.(완성만 못했을뿐 작업하려고 스케치한건 많습니다. ㅠㅠ)
2. 컬러로 하고싶지만 채색이 너무 시간이 걸리므로 나중에 채색 하는거...
자꾸 이것저것 그리다보니 완성된건 없네요.
완성이 안됐다보니 글도 안올리고 그냥 드랍박스에 진행상황만 올리고 있는데 이건 뭔가 아닌것같네요...
대사가 없더라도 그림을 먼저 다 완성시켜야겠습니다.
다음 달 15일 까지 드랍박스 링크 교체 안할 것이니 다음달 후원 해주실 분은 다다음달에 해주셔도 됩니다.
I've been drawin...
2020-03-31 13:03:50 +0000 UTC View Post
onepunchman monster girl
check 2020 03 folder
ps. 좀 바빠서 이번 주말에나 그리기 시작할 것같습니다
https://www.dropbox.com/sh/p3r9tyl5rgh6gj0/AAAnTYI_tkrnOxd3WjA3DWaUa?dl=0
2020-03-04 10:02:40 +0000 UTC View Posthttps://www.dropbox.com/sh/p3r9tyl5rgh6gj0/AAAnTYI_tkrnOxd3WjA3DWaUa?dl=0
앞으로의 모든 그림들은 패트론에 우선적으로 올릴 것이며
제가 내킬 때 원하는 그림들을 픽시브에 공개할 예정입니다.
어떤 그림은 평생 픽시브에 안올릴 수도 있고 어떤 그림은 패트론에 공개한 후
얼마 되지 않아 바로 픽시브에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
후원금은 기존처럼 1달러로 할 것입니다.
지금까지처럼 커미션은 받지 않습니다.
또...
2020-03-03 14:12:53 +0000 UTC View Post2달동안 휴식기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이 기간동안 패트론에 작업물을 올리지 않을 것이며 드랍박스 주소도 변경하지 않을 것이므로
단순히 절 후원해주려는 것이 아니라면 2달간은 후원을 멈추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후 패트론은 만화만 드랍박스를 통해 배포하고,
나머지 일러스트들은 픽시브에 올릴 예정입니다.
지금까지의 ...
2019-12-27 13:25:11 +0000 UTC View Posthttps://www.dropbox.com/sh/2zvd4otubfr6p4i/AABZ0Uh3XeS5k53uyQKTlZGRa?dl=0
It's an unfinished cartoon that I drew a long time ago.
m/m
reward - comics - robo
2019-12-14 06:20:36 +0000 UTC View Post
https://www.dropbox.com/sh/2zvd4otubfr6p4i/AABZ0Uh3XeS5k53uyQKTlZGRa?dl=0
지난 주는 너무 바빠서 그릴 시간이 없어서 이제 올리네요.
알려드릴 건 2가지 입니다.
다음달은 제가 아예 시간이 없을 예정이라 그림을 아예 못올릴 수도 있습니다.
물론 시간이 ...
2019-12-14 06:11:25 +0000 UTC View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