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완성만 올린 관계로 다음달 15일까지 드랍박스 열겠습니다.
Added 2020-03-31 13:03:50 +0000 UTC자꾸 이것저것 그리다보니 완성된건 없네요.
완성이 안됐다보니 글도 안올리고 그냥 드랍박스에 진행상황만 올리고 있는데 이건 뭔가 아닌것같네요...
대사가 없더라도 그림을 먼저 다 완성시켜야겠습니다.
다음 달 15일 까지 드랍박스 링크 교체 안할 것이니 다음달 후원 해주실 분은 다다음달에 해주셔도 됩니다.
I've been drawing so many things that I haven't finished
It's not finished,
so I'm just posting the progress on the drop box, but I don't think this is not good.
Even if I don't have a line, I'll have to finish the picture first.
won't replace the dropbox link until the 15th of next month, so if you want to sponsor us next mon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