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did worked this in my workplace. maybe some points are rough. sorry!)
Korean word :
소녀 : 윽, 이게 다 뭐야? 하찮은 개미들! / 역겨워, 전부 내 더러운 발로 밟아버릴 거야.
소인 : 우린 사람이에요, 개미가 아니야! / 도망쳐! / 살려줘! / 죽고 싶지 않아!
Netral GD
2018-06-02 15:11:38 +0000 UTCAccelerator
2018-06-02 04:16:33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