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orsOk
黒犬
黒犬

fanbox


[1月] 少し早い バレンタイン!! (+ チョコなしLink追加)

2월에 있을 발렌타인 데이를 미리 최애캐에게 준비 해봤습니다 U_U)b!!!!!!!!!!!!! 언젠가 제대로 한번 그려보고 싶었던 캐릭터입니다만 이렇게 첫 일러스트를 그리게 되어 미안하게 되었다...(?) 1월에 지원 해주신 분들 항상 감사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月にあるバレンタインデーを 事前に好きなキャラクターに準備してみました U_U)b!!!!!!!!!! いつかちゃんと一度描いてみたかったキャラクターですが こんなに初イラストを描くようになってすまない気持ちになった...(?) 1月に支援してくださった方々、いつも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I prepared Valentine's Day in February for my favorite character U_U)b!!!!!!!!!!!!!! It's a character that I wanted to draw properly one day I'm sorry to draw the first illustration like this...(?) Thank you to all the people who applied in January!!! ▽▽▽▽▽▽▽▽▽▽FULL▽▽▽▽▽▽▽▽▽▽▽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eqVReMktPKKFxJbiYjaOmSll5vHc8xZF?usp=sharing

[1月] 少し早い バレンタイン!! (+ チョコなしLink追加) [1月] 少し早い バレンタイン!! (+ チョコなしLink追加) [1月] 少し早い バレンタイン!! (+ チョコなしLink追加) [1月] 少し早い バレンタイン!! (+ チョコなしLink追加)

Comments

헥헥 없는거도 너무 좋네요 🥹❤️ 감사합니다

밖밖밖

크흐흣 선화를 모두와 함께했더니 금새 완성할수 있었어요..짱...

黒犬

>u<)♡♡♡♡♡

黒犬

ㅋㅋㅋㅋㅋㅋㅋ꺄아앙 감사합니다 박박니임... 'yy`)

黒犬

ㅠㅠㅠㅠㅠ저도 스케치는 진즉해놨긴 했지만... 이렇게 빨리 가능했을줄은... 앞으로도 선따기정도는 그냥 방송켜고 해야겠어요...혼자 하려니 비척비척한 진척률..

黒犬

이거슨 어제 새벽에 미리 빨아먹고있던 공작님 초콜릿! 패스트푸드의 희망편이다...

Regret

リオセスリエッチ(^^♪

ぴーやま

아 ㅋㅋㅋ 나도 초콜릿 받았다고 아 ㅋㅋㅋㅋㅋ 😈😄❤️!!! 최고에여!!!

밖밖밖

검개님 빛의 속도같은 라이오슬리 발렌타인 그림이네요 (행복)

Maygleen


More Models and Creators